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답변 고객님의 한도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업체별로 조금씩 수수료 차이가 날 수 있는데 각 업체마다 취급하는 상품들이 틀리기 때문에, 고객분들이 어떤 것을 결제하느냐에 따라 수수료 요율(料率)이 변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인터넷으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실 때 유료 금액을 카드나 무통장 입금이 아닌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내역입니다. 요금 청구는 전월 한 달 동안 결제하신 내역이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고지서에는 "소액결제 다날" 외의 상세한 사용내역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제한 사이트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할 때 오류가 없었는데 왜 결제내역 조회가 안되나요? 나중에 요금이 청구되는 건 소액결제 현금화 아닌가요?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이쁘조이 고양이 보리자루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모아 카드로 휴대폰 요금 납부하시는 분들 중 최대 납입 횟수만큼 요금이 많이 나오지 않으시는 분들은 소액결제를 통해서 요금을 늘리는 것이 좋아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 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페이나우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소액결제를 통해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럼 페이나우에 휴대폰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 이용자에 대한 소액결제 취소 및 환불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답변 다날파트너센터 좌측 메뉴바의 결제서비스 결제수단 선택 거래조회 취소' 메뉴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거래 건 조회 체크박스에 체크 취소버튼을 누르면 거래가 취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